Hackers Family site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'취업 강의' 부문 1위 회원가입만 해도
패밀리사이트111111

수학 포기자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기본 수리!

양리라 | 조회 945 |

기본적인 사칙연산이지만, 인적성 풀이를 할 때 헷갈리는 부분이 많았습니다. 하지만 양리라 선생님의 기초부터 꽉 잡아주시는 강의 덕에 다시 한 번 제대로 배울 수 있었습니다. 또한, 인도의 베다수학 원리를 배움으로써 처음에는 좀 헷갈렸지만, 확실히 빠른 계산을 할 수 있을 듯 합니다. 중학교 과정 수학이라 너무 오래돼서 개념원리를 다시 사서 봐야 하나 싶었지만, 이번 강의를 충실히 듣는다면 개념원리 그 이상의 역할을 할 듯 합니다.

해당 게시글의 저작권은 작성자와 해커스잡 사이트에 있으며, 해커스잡에서 제작하는 자료 등에 활용 될 수 있습니다. 무단 도용 및 퍼가기를 금지합니다.
글쓰기
수강후기
번호 선생님 제목 강의만족도 조회수
5097 김리석 [[공기업]전공] 회계학강의 잘 듣고있습니다. 별점 447
5096 서호성 [[공기업]전공] 서호성 선생님 경제학 진짜 좋아요! 별점 506
5095 권준영 [자소서/에세이] 이 강의를 듣고 이틀전에 롯데 서류넣었습니다~ 별점 446
5094 서호성 선생님 경제학 강의 좋아요~ 별점 502
5093 [한국사] 한국사 무료강의 대박좋아요 별점 497
5092 [NCS] 김소원 선생님 감사합니다. 별점 494
5091 NCS 3초 풀이법 별점 524
5090 입행이 꿈인 취준생입니다 .... 별점 473
5089 지역농협 합격패스 좋네요. 하반기 자소서 강의도 오픈되는거죠? 별점 522
5088 권준영 [자소서/에세이] 인사담당자 출신이라 믿음이 갑니다. 별점 909
5087 이병호 [[공기업]공기업/NCS] 만족합니다. 별점 759
5086 최수지 [[공기업]인적성] 선생님 강의 너무 감사드립니당~ 별점 505
5085 문영철 선생님은 도움 안됩니다. 별점 609
5084 이인호 [[공기업]전공] 쉬운 경영학, 어려운 강의 별점 617
5083 윤종혁 [NCS] 공기업 쓴다면 가성비 진짜 좋아영 별점 805
5082 권준영 [자소서/에세이] 롯데 기업분석 최강!! 별점 669
5081 윤종혁 [[공기업]자소서] 도로교통공단 자소서 강의 완전 강추!!!!! 별점 654
5080 김소원 해커스 지역농협 별점 687
5079 기업은행 취업 준비에 최적이네요 별점 584
5078 복지훈 [인적성전형] 추리 천재 별점 596